엘리콘(elecon)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엘리펀트컴퍼니(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엘리콘(이하 엘리콘)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엘리콘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 권리와 의무를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이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으며,  본 약관에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상법 등 관련법령과 일반적인 상거래 관행에 따라 해석합니다.

  1. “서비스”란, 회사가 엘리콘 브랜드를 이용하여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이란 본 약관 제5조의 회사가 정하는 절차를 통하여 정상적으로 등록이 된 자로, 계속적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의미합니다.
  3. “이용자”란 플랫폼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플랫폼을 이용하는 자(회원가입을 신청하였으나 회원가입이 승인되지 않은 자를 포함합니다) 및 회원을 총칭합니다.
  4. “아이디 (ID)”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의미합니다.
  5. “엘리콘 계정”이란 회원이 플랫폼에 로그인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플랫폼의 회원 계정을 의미합니다.
  6. “플랫폼”이란, 홈페이지,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등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장치를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변경)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본 약관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플랫폼에 회원가입을 한 회원 및 회원가입을 하지 않은 상태의 이용자 모두에게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본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 변경약관 시행일 15일 전부터 변경 사항을 서비스 화면 내에서 공지, 회원에게 통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변경 사항이 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일 경우에는 변경약관 시행일 30일 전부터 회원에게 서비스 화면 내에서 공지 또는 통지하거나, 회원 가입 시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을 발송하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카카오톡 메시지를 보내거나, 서비스 내 푸시 메시지 전송하는 등 합리적으로 가능한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3. 회사는 본조 제2항에 따라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를 하면서 공지 또는 통지일로부터 변경약관 시행일 7일 후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변경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합니다. 이러한 고지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은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이 변경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은 본 약관에서 정한 방법에 따라 이용 계약 해지 및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법령과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 (회원가입 및 엘리콘 계정)
  1. 엘리콘 계정은 이용자가 회사와 물품공급계약 체결 및 본 약관에 동의하고, 엘리콘 계정 생성을 위해 필요한 일정 정보를 입력하는 것으로 회원가입 및 계정생성신청을 하면, 회사가 입력된 일정 정보를 인증한 후 가입을 승낙하는 절차로 생성됩니다. 
  2. 회사의 계정 활성화 의사 표시가 해당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이용자와 회사 간의 서비스 이용 계약이 성립합니다.
제6조 (엘리콘 계정 활성화 거절 및 유보)
  1. 회사는 다음의 경우 이용자의 엘리콘 계정 활성화를 거절하거나 유보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본 약관에 의해 이용자의 엘리콘 계정을 삭제하였거나,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했던 경우
  • 이용자가 다른 사람의 명의나 이메일 주소, 사업자 정보(사업자등록증 포함) 등 타인의 정보를 이용하여 엘리콘 계정 생성 신청을 한 경우
  • 이용자가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지 않거나 허위의 정보를 입력하거나 제공하여 엘리콘 계정 생성 신청을 한 경우
  • 기타 이용자가 본 약관, 회사가 정한 기준 기타 관련법령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부정한 목적으로 가입 신청을 하는 등 계정 활성화를 거절·유보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합리적으로 판단되는 경우
  1. 엘리콘 계정을 생성 및 활성화한 회원이 본조 제1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된 사실이 판명된 때에는 회사는 즉시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거나 엘리콘 계정을 삭제하는 등 적절한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엘리콘 계정 관리)
  1. 엘리콘 계정은 회원 본인만 이용할 수 있으며, 회사는 타인이 회원의 엘리콘 계정을 이용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회원은 타인이 회원의 엘리콘 계정을 무단으로 이용할 수 없도록 직접 아이디와 핀 번호(PIN code)를 관리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타인이 회원의 엘리콘 계정을 무단으로 이용하는 것을 막기 위해 회원에게 이메일을 통한 핀코드 확인 및 입력을 거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용자가 타인의 엘리콘 계정 무단 이용을 발견하신다면, 엘리콘 담당자를 통해 회사에게 즉시 알려주시기 바라며, 회사는 무단 이용을 막기 위한 방법을 이용자에게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2. 회원은 플랫폼 내에서 자신의 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의 제공 및 관리를 위해 일부 정보는 수정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부득이하게 상기 정보의 수정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추가적인 본인 확인 절차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신청 시 입력한 내용에 변동이 있을 때, 직접 플랫폼에서 수정하거나 엘리콘 고객 센터contact@elecon.co.kr)를 통하여 회사에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3. 회사는 회원이 회원정보를 수정하지 않거나 제2항에 명시되지 않은 방법으로 회원 정보를 수정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8조 (다양한 서비스 제공 및 한계)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엘리콘 서비스

  • 전자 상거래 플랫폼 개발 및 운영 서비스
  • 판매 및 구매 관련 지원 서비스
  • 기타 전자 상거래 관련 서비스

2) 화물 연계 서비스
3) 선정산 서비스 등 금융 연계 서비스
4) 마케팅 기타 부가서비스

  1. 회사가 제공하는 본 조 제1항의 서비스는 회사가 회원이 상품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서비스의 이용을 허락하는 경우에 한하며, 회사는 개별 회원이 플랫폼이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하는 상품 등에 관련해서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가 회원이 플랫폼에 게시한 상품의 품절 또는 상품 사양의 변경 등을 확인한 경우에는 회사가 직접 상품 등의 관련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회사의 서비스는 회원이 상행위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를 전제로 하여 제공됩니다. 회사는 사업자등록증을 확인하는 등의 방법으로 회원이 상행위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인지 여부를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으며, 회원은 정당한 사유가 없는 한 회사의 확인요청에 성실하게 협조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단, 이러한 플랫폼 제공이 회사가 이용자에게 회사의 상표 및 로고를 이용할 권리를 부여하는 것은 아닙니다.
  5. 회사는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서비스에 필요한 플랫폼의 업데이트 버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의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기능의 추가, 보안 강화, 오류 수정 등 중요한 서비스의 개선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용자는 안전하고 용이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꾸준히 업데이트를 해주시기 바라며, 이용자가 합리적 사유 없이 플랫폼의 업데이트를 태만히 하여 입은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원칙적으로 책임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이용자에게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된 각종 고지, 관리 메시지를 서비스에 표시하거나 이메일 등 이용자가 회사에 제공한 연락처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7. 서비스 이용 중 시스템 오류 등 문제점을 발견하신다면 언제든지 엘리콘 고객 센터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8.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Wi-Fi 무선 인터넷을 이용하지 않고, 가입하신 이동통신사의 무선 인터넷에 연결하여 이용하는 경우 이동통신사로부터 이용자에게 별도의 데이터 통신 요금이 부과되는 점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데이터 통신 요금은 이용자가 자신의 비용과 책임 하에 이동통신사에 납부하셔야 합니다. 데이터 통신 요금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이용자가 가입한 이동통신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제9조 (서비스 기간 및 중단)
  1.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의 이용 기간은 엘리콘 계정 활성화 시점부터 회원의 탈퇴 또는 자격 상실로 인해 이용 계약이 종료되는 시점까지입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정보 통신 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중단 사실 및 그 사유를 회원에게 알려 드립니다.
  3.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중단 사실 및 그 사유를 회원에게 알려 드립니다.
  4. 회사는 본 조 제2항 또는 제3항의 사유에 의한 서비스 중단에 대해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 회원의 손해를 배상하지 않습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종료)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의 고객 센터를 통해 서비스 이용 계약의 해지 즉,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의 탈퇴를 처리합니다. 다만, 회원은 이용 계약의 해지를 위해 해지 요청일 최소 3일 전까지 존속 중인 구매 신청 및 대금 결제 등 확정된 구매 계약 거래를 완결시키는데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하며, 회사가 별도로 안내하는 바에 따라 계약의 해지 절차를 이행해야 합니다. 만약 회원이 상기 필요한 조치를 취하지 않는 경우 그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책임지지 않습니다.
  2. 회원이 발한 서비스 이용 계약 해지 요청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하며, 회사는 이용 계약이 종료되면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해당 회원의 엘리콘 계정을 제한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엘리콘 계정 생성 시, 허위의 내용을 기재한 경우
  • 서비스를 통해 거래된 상품 등의 대금,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 타인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등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 서비스를 이용하여 본 약관 또는 관련법령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 회사가 제공하는 방법 이외의 다른 방법을 이용하여 서비스에 접근한 경우
  • 회사의 동의 없이 서비스 또는 이에 포함된 소프트웨어의 일부를 복사, 수정, 배포, 판매, 양도, 대여, 담보 제공하거나 타인에게 그 이용을 허락하는 행위와 소프트웨어를 역설계하거나 소스 코드 추출을 시도하는 등 서비스를 복제, 분해 또는 모방하거나 기타 변형하는 행위를 한 경우
  • 기타 회사가 합리적 판단에 기해 서비스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
  1. 회사는 본 조 제3항에 따라 회원의 엘리콘 계정 이용을 제한 또한 정지시킨 때로부터 14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해당 회원의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미 본 조 제3항에 따라 엘리콘 계정 이용을 제한 또는 정지된 전적이 있는 회원에게 재차 본 조 제3항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해당 회원의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본 약관에 따라 회원의 엘리콘 계정 이용을 제한 또는 정지하거나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를 통지하고 합리적인 기간을 정해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4. 회사는 본 약관에 따라 회원의 엘리콘계정 이용을 제한 또는 정지하거나 이용 계약을 해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5. 회사가 본 약관에 따라 회원의 엘리콘 계정 이용을 제한 또는 정지하거나 이용 계약을 해지한 경우에도, 이미 체결된 구매 계약의 완결 등 본 약관에 의하여 이미 발생한 사실관계에 대해서는 본 약관이 적용됩니다.
제11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이용자에 대해 통지하는 경우, 서비스 내에 게시하거나, 회원 가입 시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을 발송하거나, 서비스 내 푸시 메시지 전송 등 합리적으로 가능한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2. 회사는 불특정 다수의 이용자 또는 회원에 대해 통지하는 경우, 7일 이상 서비스 내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해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해서는 본 조 제1항에 따라 개별 통지를 합니다.
  3. 이용자가 연락처 등을 회사에 제공하지 않거나 이를 유효한 것으로 갱신하지 않음으로써 회사의 통지를 받지 못하는 경우 및 이용자가 회사의 통지를 수신 거부하여 발생하는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2조 (교환 및 반품)
  1. 엘리콘 서비스는 회원의 상품 등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상품을 조달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단순변심, 주문오류 등 사유의 교환 또는 반품은 회사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손해가 예상되므로, 회원이 플랫폼에서 엘리콘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 등을 주문하고 인수를 완료한 후의 교환 및 반품 사유는 해당 상품에 품질상의 문제가 있는 경우로 제한됩니다. 
  2. 그 외 청약 철회에 관한 사항은 회사가 별도로 고지하여 안내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13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본 약관 및 관련법령에서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 보호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3. 회사는 제3자가 작성한 게시물의 진실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중과실로 상품 등의 표시에 대해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행위를 함으로써 회원이 손해를 입은 경우, 회사는 이를 배상합니다.
제14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본 약관 및 회사가 서비스에서 고지하는 내용을 준수해야 하며, 약관 및 고지 내용을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아니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하는 손실 및 손해에 대한 책임은 해당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2. 이용자는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이용자가 다음 행위를 하는 경우 그로 인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회사는 일절 관여하지 않고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로 인하여 발생한 회사의 직접적, 간접적 손해에 대한 배상을 해당 이용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 허위 내용을 서비스 또는 플랫폼에 등록하거나 회사에 제공하는 행위
  • 타인의 정보 도용
  • 서비스 또는 플랫폼에 게시된 정보의 임의적 변경
  • 서비스 또는 플랫폼에 게시된 정보 이외의 정보의 송신 또는 게시 
  •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기타 권리에 대한 침해
  •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회사의 임직원, 다른 이용자 등 제3자에 대한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
  • 회사의 서면 동의 없이 본 약관 상의 권리 또는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 담보제공, 기타 처분하는 행위
  1. 이용자는 회원가입 및 엘리콘 계정 생성, 서비스 및 플랫폼을 이용함에 있어 명확하고 알기쉽게 의사표시를 하여야 하며, 서비스 제공을 위해 회사가 자료 요청, 사실확인 등을 요청하는 경우 이에 성실하게 응하여야 합니다 
제15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 제한)
  1. 회사가 플랫폼 내에 게시하였거나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하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획득한 정보 중 회사에게 저작권 기타 지식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서면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해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회사 플랫폼 게시를 위해 회사에 제공하는 상품정보(이미지,동영상을 포함하며 이에 한정되지 않음)의 저작권(편집, 수정 등 2차저작권을 포함)을 기간을 정하지 않고 플랫폼 이용 및 회사가 자체 홍보자료(소개자료, 홈페이지, 브로슈어 기타 회사 또는 회사의 제반 사업 또는 비즈니스, 브랜드를 소개하는 자료)를 제작하는 데 필요한 범위에서 부여합니다.
제16조 (보증의 부인)
  1. 회사는 서비스를 통한 회원 간의 거래와 관련해 등록 상품 등의 품질, 완전성, 안전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회원이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를 통해 연결된 정보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해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와 관련한 일체의 위험과 책임은 해당 회원이 부담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상품 주문과 관련해 다음 각 호의 내용 일체에 대해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와 관련한 일체의 위험과 책임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또한 회사는 법률상 허용되는 한도 내에서 간접 손해, 특별 손해, 결과적 손해, 징계적 손해 및 징벌적 손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회원의 구매 신청 시 제품 규격, 수량, 납품정보 미기재 또는 오기재로 등으로 인한 배송 불가
  • 회원 간에 사전에 협의되지 않은 주문 상품의 교환 또는 반품
  • 회원 간의 매입금 현황 및 매입금 관련 분쟁 일체
  • 구매신청에 있어서 인수 및 검수기간 이후 제기된 문제
  • 기타 회원 간에 발생하거나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분쟁 사항 일체
  1. 회사는 화물 연계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과 운송업체 사이에 발생한 문제, 사고에 관하여, 관여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7조 (이용 계약 구성 및 일부 무효)
  1. 본 약관과 관련해 당사자 간의 합의에 의해 추가로 작성된 계약서, 협정서, 통보서 등과 회사의 정책 변경, 회사가 서비스를 통해 공지하는 내용도 이용 약관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2. 관련법령 등에 의해 본 약관의 일부 규정이 무효가 될 경우, 나머지 규정만으로 그 목적 달성이 불가능하거나 이용자에게 부당하게 불리하지 아니하는 이상 본 약관은 그 효력을 유지합니다.
제18조 (분쟁 해결 및 준거법)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하기 위해 필요시에 피해 보상 처리 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된 불만 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3. 본 약관과 관련해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모든 국내 분쟁은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제32조에 의해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4. 본 약관과 관련해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국제 거래 분쟁은 대한민국 서울에서, 대한상사중재원에서 국제중재규칙과 대한민국 법에 따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중재판정부는 당사자들의 합의에 따라 1인으로 구성합니다.
  5. 본 약관과 이용 계약 및 이용자 상호간의 분쟁과 관련하여 회사를 당사자로 하는 소송이 제기될 경우에는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전속 합의 관할 법원으로 정합니다.
  6. 본 약관에 관한 해석 및 분쟁 해결에는 대한민국 법령을 적용합니다.
제19조 (위임 및 양도금지)

회원은 본 약관을 포함하여 회사와 체결한 계약, 협약, 기타 부수하는 합의에 따른 권리 또는 의무를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위임, 양도, 담보제공, 기타 처분을 할 수 없습니다.

제20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22년 3월 21일부터 적용됩니다.

요청 완료

요청이 정상적으로 완료됐습니다.
1-영업일 내로 엘리콘 제안서가 발송됩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장 맞춤 자재, 통합구매 신청하기

우리 현장에 필요한 모든 자재를 한 곳에서 가장 빠르고, 쉽게, 제때 구매해 보세요. 신청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엘리콘 자재 전문가가 엘리콘 통합구매 프로세스를 소개해드립니다!